CAFE

주민담談

날파리/초파리 잡는템 추천받아요!!!

작성자아가리다이어터|작성시간26.06.10|조회수263 목록 댓글 5

주담픽믿습니다!! 날이더워져서그런가 어디서이렇게 파리쉐끼들이 생기나요ㅠ_ㅠ....미쳐버리겠어요 다이소껀 효과별로라그러고 효과굳인제품 추천받습니다!!!미리 복많이받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10 초파리 첩첩 뿌리는 거 변기에 뿌리고 쓰레기통 봉투에 뿌리고 하수구에 뿌리고 하면 많이 안나와요 변기뚜껑 맨날 닫아놓고 하수구 구멍 막아놓구용
  •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10 다이소 뿌리는 초파리기피제? 그거 효과좋아요! 저는 쓰레기봉투에 칙칙 뿌리는데 초파리 진짜 안나오더라구요!
  • 작성자위험 | 작성시간 26.06.10 다이소꺼 좋아여
    잔벌레 말고 큰 것도 잡고싶다
    아무것도 안들어왔으면 좋겠다 하면
    https://m.cafe.daum.net/zoomin62/GN37/3576358?svc=cafeapp
  • 작성자아가리다이어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밑에건3개주문갈겼고 다이소템은 다이소가면 쟁여오겠습니다 다들감사해요💙
  • 작성자야옹씨 | 작성시간 26.06.10 저는 가글+물이 최고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