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월드컵 내기한다는데 어떻게 예상하세요!?? 작성자무상|작성시간26.06.10|조회수45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 조별리그 어케될까여1,2,3차전 세 경기 결과 맞추는거 하기로했는데..1승1무1패...? 1승 2무..? 1승 2패????내기 뭘로낼까욬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10 1승 2무 작성자게으른꿀벌 | 작성시간 26.06.10 2무1패 작성자푸히히 | 작성시간 26.06.10 1승2패..? 작성자스쿠데토 | 작성시간 26.06.10 1무2패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0 다들 안좋게 된다고 할거같아서 걍 2승1패로 혼자 크게 걸어볼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면 좋고 안되면 어쩔 수 없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