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회사에서 월드컵 내기한다는데 어떻게 예상하세요!??

작성자무상|작성시간26.06.10|조회수458 목록 댓글 8


저희 조별리그 어케될까여
1,2,3차전 세 경기 결과 맞추는거 하기로했는데..
1승1무1패...? 1승 2무..? 1승 2패????
내기 뭘로낼까욬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10 1승 2무
  • 작성자게으른꿀벌 | 작성시간 26.06.10 2무1패
  • 작성자푸히히 | 작성시간 26.06.10 1승2패..?
  • 작성자스쿠데토 | 작성시간 26.06.10 1무2패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0 다들 안좋게 된다고 할거같아서 걍 2승1패로 혼자 크게 걸어볼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면 좋고 안되면 어쩔 수 없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