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쪽이 원정팀 자리인건 아는데 원정응원석이 따로 있는거면 1루 내야지정석은 홈팀이 예매해도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작성시간 26.06.10 그런거 신경 안쓰고 예매하셔도 돼요. 홈팀 원정팀 엄격하게 구분해서 앉아야 되는거 아니라서 그냥 예매하셔도 됩니다.
-
작성자KIA타이거즈 작성시간 26.06.10 지방같은 경우는 원정팀응원석 아니면 홈팀 팬이 많아요. 대부분 반대쪽 못채우는 경우가 많아서..
-
작성자연시반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ㄴㄴ감삼다~~
-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10 라팍 1루는 보통 홈팀이 많아요!! 혹시 평일이면 더 그렇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