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구 직관 자리 질문있어용!

작성자연시반시|작성시간26.06.10|조회수232 목록 댓글 4

1루쪽이 원정팀 자리인건 아는데 원정응원석이 따로 있는거면 1루 내야지정석은 홈팀이 예매해도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 작성시간 26.06.10 그런거 신경 안쓰고 예매하셔도 돼요. 홈팀 원정팀 엄격하게 구분해서 앉아야 되는거 아니라서 그냥 예매하셔도 됩니다.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10 지방같은 경우는 원정팀응원석 아니면 홈팀 팬이 많아요. 대부분 반대쪽 못채우는 경우가 많아서..
  • 작성자연시반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ㄴㄴ감삼다~~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0 라팍 1루는 보통 홈팀이 많아요!! 혹시 평일이면 더 그렇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