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와일드씽 갸웃긴데요ㅋㅋㅋㅋ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69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반엔 아.. 노잼인데 했는데 걍 생각지도 못한 b급에다가ㅋㅋㅋㅋ오정세...미친....ㅌㅋㅋㅋㅋ그르으르르릉 거릴 때마다 죽는 줄 알았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마지막에 3인조 나올 때 너무 웃겪어옼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코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진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깔갈 웃었네ㅠㅜㅠㅠㅡㅠㅠ 하으 거기서도 👉👉요러구 잇쟈나요ㅠㅠ 작성자푹쉬는중 | 작성시간 26.06.10 오정세ㅋㅋㅋㅋ진짜 등장만하면 웃겨요 저는 그 콘서트 관련해서 피디님 만나러 갔을 때 넘 웃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