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와일드씽 갸웃긴데요ㅋㅋㅋㅋ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691 목록 댓글 3

초반엔 아.. 노잼인데 했는데
걍 생각지도 못한 b급에다가ㅋㅋㅋㅋ
오정세...미친....ㅌㅋㅋㅋㅋ
그르으르르릉 거릴 때마다 죽는 줄 알았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마지막에 3인조 나올 때 너무 웃겪어옼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코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진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깔갈 웃었네ㅠㅜㅠㅠㅡㅠㅠ 하으 거기서도 👉👉요러구 잇쟈나요ㅠㅠ
  • 작성자푹쉬는중 | 작성시간 26.06.10 오정세ㅋㅋㅋㅋ진짜 등장만하면 웃겨요 저는 그 콘서트 관련해서 피디님 만나러 갔을 때 넘 웃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