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생리팬티.꽤 좋네요!?

작성자생각의흐름|작성시간26.06.10|조회수900 목록 댓글 15

불편할 줄 알았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잘 때 특히 최고에요,!

어디다 자랑하고 싶은데 자랑할 곳 없어서 ㅎㅎ주담에 자랑해봐요,,,,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생각의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 기준 첫날 밤에 입고 잤는데 괜찮았어요!생리대는 약간 겉도는 느낌이었는데. 순면이라 그런지 흡수가 잘 되더라구요!
  •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10 없으면 못 살아요 이제
  • 답댓글 작성자생각의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그렇게 될 것 같아요,,!ㅎㅎ줌님 닉넴이 제 맘을 사로잡네여,,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0 저 잘때 무조건 착용해요! 진짜 그동안 왜 안입고 살았는지 ㅠㅠㅠ
  • 작성자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거기가 좀 예민해가지고 양많은 밤엔 꼭 팬티로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