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할 줄 알았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잘 때 특히 최고에요,!
어디다 자랑하고 싶은데 자랑할 곳 없어서 ㅎㅎ주담에 자랑해봐요,,,,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생각의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제 기준 첫날 밤에 입고 잤는데 괜찮았어요!생리대는 약간 겉도는 느낌이었는데. 순면이라 그런지 흡수가 잘 되더라구요!
-
작성자최강삼성 작성시간 26.06.10 없으면 못 살아요 이제
-
답댓글 작성자생각의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 그렇게 될 것 같아요,,!ㅎㅎ줌님 닉넴이 제 맘을 사로잡네여,,
-
작성자녹차빙수 작성시간 26.06.10 저 잘때 무조건 착용해요! 진짜 그동안 왜 안입고 살았는지 ㅠㅠㅠ
-
작성자초코초코 작성시간 26.06.10 저도 거기가 좀 예민해가지고 양많은 밤엔 꼭 팬티로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