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가 저한테 안맞는거겠죠?
아큐브 비타 쓰는데 제가 난시가 좀 있어요 그래서 초점도 잘 안맞긴 해요ㅜ
안과가서 하드렌즈 맞춰야 할지..
오늘도 잠깐 5시간 정도 나갔다왔는데 눈두덩이랑 두통 땜에 집에 오자마자 누워있어요 ㅜㅜ
평소에도 눈뜨는거 자체가 피곤해요 점점 심각성을 느끼고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데자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넵 감사합니다 저도 하드는 적응하기 힘들거같긴 해요ㅠㅠ
-
작성자맹띠리띡딱띠 작성시간 26.06.10 초점 안맞으면 눈이 피로 해져서 안통 생기고 안통은 신경성이라 두통으로 연결돼요ㅠ렌즈를 새로 맞춰보시는게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데자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넵ㅠㅠ 그래야겠어요!
-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11 조금 늦었지만 다른 회사 렌즈도 써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도 난시인데 평소에는 아큐브 쓰다가 알콘 써봤는데 눈에 안맞아서 불편하고 두통있고 그랬거든요ㅠㅠ 컨디션이 별로인가 하다가 원래쓰던 렌즈로 바꿔끼니까 완전 착붙는 느낌에 다르다 싶었어요ㅠㅠ 다른 회사 제품으로 여러가지 이용해봐야 알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데자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조언 감사해요 전 렌즈는 무조건 아큐브가 제일 좋은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