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반려 군것질거리 있으세요?

작성자갑자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377 목록 댓글 8

과자나 캔디나 초콜릿 같은 것 중에서 사러갈 때 무조건 장바구니 담는거요 ㅋㅋ

전 츄파춥스 게코젤리는 꼭 담는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0 포카칩! 저 이거 끊어야 하는데ㅠㅠ
  • 작성자디빗 | 작성시간 26.06.10 프링글스요ㅠㅠ
  •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10 포카칩이랑 요즘은 핫브레이크 쫀득쿠키요 이거 떨어지면 사놔욬ㅋㅋ
  • 작성자깜바뉴만 | 작성시간 26.06.10 뻥이요 무조건 담아요ㅋㅋㅋㅋ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10 에이스
    스니커즈초코바
    무조건...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