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하려면 비싼 냄비 있어야해요..?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5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취러라 잘 모르겠네요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험 | 작성시간 26.06.10 비싼거라기보다 주물이나 스텐이 맛있다고는 하는데 전 걍 일반냄비로도 해요ㅋㅋ 작성자고물상 | 작성시간 26.06.10 에지리나 몽꽁떼 같은 브랜드는 많이 안비싸고 좋아요. 저는 에지리 쓰고 있어요 ^^ 작성자서로셜셜 | 작성시간 26.06.10 키친아트로 모든 솥밥 해먹숩니다 ㅋㄷㅋ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