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군체>>>>>>>>반도
방금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봤오요
신박하고 재밌더라구욬ㅋㅋ
뭐 따지고 들면 아쉬운 점도 있지만
구래도 이 정도면 만족스러워욬ㅋㅋ
암튼 연상호 감독님 좀비물 계속 내줘서 고맙고요
앞으로도 계속 찍으셔서 부산행을 훠얼씬 뛰어넘는 작품 가져와주시길 응원합니다~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에노쥬리 작성시간 26.06.10 저는 군체가 부산행보다 재밌더라고요 진짜 너무 신박하고 쫄깃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 뭔가 디테일 추가해서 넷플 드라마로 보고싶어요 ㅋㅋ
-
작성자디자인 작성시간 26.06.11 와 저랑 감상평 똑같아요ㅋㅋㅋ 부산행을 넘을순 없는데 그래도 군체를 보고 난 뒤 바로 재밌다하면서 나왔어요 신박하고 전개도 빠르니 지루하지않고 흥미진진하더라구요 반도는 비교도 안되는..ㅋㅋㅋㅋㅋㅋ 부산행이 최애라 저도 더 뛰어넘는 작품 기다려요ㅋㅋㅋ
-
작성자가지나물새 작성시간 26.06.11 저도 부산행이 넘사고 군체는 소재,아이디어가 신선했어요 반도는.. 생각도 하기 싫네요 ㅋ
전지현 배우 연기도 좋았고 넷플 영화로 나왔으면 더 좋았겠다 싶은 생각도 있어요 그럼 훨씬 반응 좋았지 않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