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해줘 시위대는 월드컵 봐야한다고 빔프로젝트 해달랬대요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0|조회수618 목록 댓글 7

쟤네 날도 좋겠다 올공에서 피크닉하나봐요
남의 돈으로 밥먹어 심심하면 여자들한테 시비걸어.. 같은 하늘아래 산다는게 너무 싫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10 쟤네 아마 이게 한여름 8월이나 한겨울 12월에 생긴 일이었으면 안나왔을꺼애요
  • 작성자손톱달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빔프로젝트ㅋㅋㅋㅋ.....
    집에나 가라
  •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10 요구들이 너무 어이없어서 이젠 누가 일부러 조롱하려고 지어낸건가 싶을 정도네요.
  •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 작성시간 26.06.10 미친새끼들 아니예요?ㅋㅋㅋㅋ 아 진짜 어이없네ㅋㅋㅋ
  • 작성자아기공룡둘레길 | 작성시간 26.06.11 미친것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