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유툽 프리미엄 라이트 쓰시는분 계신가요?

작성자짱구동생|작성시간26.06.10|조회수186 목록 댓글 1


요즘 광고 너무 나와서 도저히 못참겠어요ㅋㅋㅋㅋ
아니 왜 무좀 이런게 나오냐고요 하 ㅋㅋㄱㅋ

그냥 프리미엄은 너무 비싸더라구요ㄷㄷ

라이트는... 괜찮나요?
음악은 딴걸로 들어서 상관없고 영상 광고만 안나오면 되는데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0 저 한달 무료로 쓰는데 갬차나요 ㅋㅋ 노래만 안들으면 광고안나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