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갈집이 지금 공실이라 동영상 찍어봤어요
전 집주인분께서 이 톤으로 다 수리해놓으셨는데
아 뭔가 괜찮긴한데 어딘가 칙칙해보이기도하고
전 사실 미감이 없어서 리모델링하면서 바꾼다고해도
그냥 흰색이나 하지않을까 싶거든요..?
근데 흰색은 또 질릴거같아요ㅠㅠ
계속 보니까 냅두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이고..🥲🥲
만약만약 그대로 냅둔다면 장판이나 도배는 무슨색으로 해야 괜찮을까요ㅠㅠㅠㅠ
예술가 줌님들 답변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aperhearts 작성시간 26.06.10 저도 냅둬요 깨끗하고 나름 깔끔하네요~
이 부분 안 건든 만큼의 돈도 세이브 되고요 -
작성자먀오 작성시간 26.06.10 입주하고나면 바꾸기 어려워요 바꾼다에 한표!
-
작성자어차피소녀시대 작성시간 26.06.10 예산이 된다면 당연 바꾸고 아니라면.. 가구나 필름지로 어찌저찌 커버쳐볼거같아요..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10 예산 부족이면 하부장 문짝이라도 어떻게 할 것 같아요.
-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시간 26.06.10 회색인거죠? 예산 넉넉하면 바꾸고 아님 걍 둘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