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탐나네여.. 작성자감자튀김이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1,6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페 갔다가 집가는길에 인형뽑기 있길래들어왔는데 완전 귀여운 짱구가ㅠㅠ진짜 다 뽑고싶은데 천원에 한판이라 포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듀2 | 작성시간 26.06.10 오 저 이거 철수 있어요! 랜덤깡 해서 나왔어요 저는 생각보다 많이 귀엽답니다!!!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10 딸기짱구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