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엄청 탐나네여..

작성자감자튀김이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1,604 목록 댓글 2

카페 갔다가 집가는길에 인형뽑기 있길래
들어왔는데 완전 귀여운 짱구가ㅠㅠ
진짜 다 뽑고싶은데 천원에 한판이라 포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듀2 | 작성시간 26.06.10 오 저 이거 철수 있어요! 랜덤깡 해서 나왔어요 저는 생각보다 많이 귀엽답니다!!!
  •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10 딸기짱구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