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사회생활 할수록 사회력 떨어지는거같아요ㅋㅋ

작성자l1xjxyq|작성시간26.06.10|조회수479 목록 댓글 2

가식적인 사회생활 하고있는 '나'가 인식되면 스스로 너무 싫은거 아시나요ㅋㅋㅋㅋ휴.....이건 익숙해지지않네요 오늘도 무슨 행사 다녀왔는데 기가 쫙쫙 빨리고 끝나고 마음도 급하고 뭔가 분위기가 삼삼오오라 그냥 아는사람들한테만 인사하고 왔는데 쭉 돌면서 인사드리고 왔어야하나 후회중이에요ㅋㅋㅋ(이런 사람들이 있거든요...)
어릴땐 아무생각없이 잘했는데
지금은 너무 싸바싸바하는거처럼 보일까봐
괜히 말나올까봐 사리다보니 사회성 떨어지게 보이고ㅋㅋ그냥 묵묵히 일만해도 되는 그런곳 가고싶어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원래 부장 이상이 제일 사회성 떨어지잖아요 ㅋㅋㅋ
    나쁜 의미가 아니라 나이 먹을수록 걍 자기자신으로 살게되는거 아닌가 싶어요
  • 작성자데자뷰 | 작성시간 26.06.11 제가 그게 너무 심해서 은둔생활 하고있어요..ㅜㅜ "사회생활하는 나"가 너무 못견디겠어요 자꾸 시니컬해져서 면접 준비도 잘 안되고.. 힘드네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