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안 읽다가 일년전 부터 다시 좀 읽기 시작했는데
소설을 좋아해서 어느정도 유명한 책은 좀 읽은 것 같거등요
구병모 작가 책 아가미, 파과
소년이온다
쇼코의 미소
내게 무해한 사람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긴긴밤
아몬드
지구 끝의 온실
등 당장 기억나는건 이정도여요!
초등추천도서라 들었는데 긴긴밤 울면서 넘 재밋게 읽었어요ㅋㅋㅋㅋㅋㅋ이런스타일 좋아햐요ㅠㅠ
오늘 다 읽은 빛의 속도로 어쩌구 이것도 재밌게 봤어요
어렵지 않게 잘 읽히는 책 추천부탁드림다
자기개발서 제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