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책 추천 가넝할까요!!!!!! 술술읽히는..

작성자아바라바라|작성시간26.06.10|조회수1,066 목록 댓글 24

책 안 읽다가 일년전 부터 다시 좀 읽기 시작했는데

소설을 좋아해서 어느정도 유명한 책은 좀 읽은 것 같거등요

 

구병모 작가 책 아가미, 파과

소년이온다

쇼코의 미소

내게 무해한 사람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긴긴밤

아몬드 

지구 끝의 온실

등 당장 기억나는건 이정도여요!

 

초등추천도서라 들었는데 긴긴밤 울면서 넘 재밋게 읽었어요ㅋㅋㅋㅋㅋㅋ이런스타일 좋아햐요ㅠㅠ 

오늘 다 읽은 빛의 속도로 어쩌구 이것도 재밌게 봤어요

 

어렵지 않게 잘 읽히는 책 추천부탁드림다

자기개발서 제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쿄쿙 | 작성시간 26.06.11 김화진 동경
    정세랑 시선으로부터, 옥상에서 만나요, 피프티 피플
    달러구트 꿈백화점
  • 작성자헤이즈 | 작성시간 26.06.11 오 줌님 지으지 말아즈세영 ㅠㅜ
  • 답댓글 작성자치카치카츄 | 작성시간 26.06.11 222 덕분에 좋은 책 많이 알아가요!
  • 작성자다이자뿌쓰요 | 작성시간 26.06.11 나의완벽한장례식
  • 작성자시계 | 작성시간 26.06.11 천개의 파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