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재건축 예정인 주택은 안사는게 나을까요?

작성자무화과화과|작성시간26.06.10|조회수813 목록 댓글 10

1기 신도시 중 한곳이고 아직 선도지구만 지정된 상태에요.

결혼 준비중이라 재건축 예정인 구축 역세권 20평(5억대) 아파트를 사버릴지,

그냥 전세살면서 시드늘려서 청약을 노릴지 고민이에요..

재건축인 곳은 입지가 너무 좋은데 나중에 분담금 폭탄될 수 있다하고.. 중간에 이주도 가야하니 어른들은 부정적이더라구요.ㅜㅜ

저는 전세 살면서 안주하다가 청약도 안되고 집값 올라서 계속 매매 못할까봐 그게 걱정이구요.

재건축은 안건드리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비추요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10 비추요...
  • 작성자이만번 | 작성시간 26.06.10 재건축 어디까지 진행이 된걸까요? 그 주변 신축아파트 시세랑 예상 분담금 비교해보고 판단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마냥 비추하지는 않아요!!
  •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11 재건축이 어느정도 진행된거면 괜찮을 것 같아요!
  •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1 재건축은 사업기간도 문제에요 5년 예상이 15년이 될수도 있고 해서. 그정도 기간 기다릴수 있는 유동성 있고 묵혀도 된다면 모르겠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