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신도시 중 한곳이고 아직 선도지구만 지정된 상태에요.
결혼 준비중이라 재건축 예정인 구축 역세권 20평(5억대) 아파트를 사버릴지,
그냥 전세살면서 시드늘려서 청약을 노릴지 고민이에요..
재건축인 곳은 입지가 너무 좋은데 나중에 분담금 폭탄될 수 있다하고.. 중간에 이주도 가야하니 어른들은 부정적이더라구요.ㅜㅜ
저는 전세 살면서 안주하다가 청약도 안되고 집값 올라서 계속 매매 못할까봐 그게 걱정이구요.
재건축은 안건드리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팅커벨 작성시간 26.06.10 저도 비추요
-
작성자푸공주 작성시간 26.06.10 비추요...
-
작성자이만번 작성시간 26.06.10 재건축 어디까지 진행이 된걸까요? 그 주변 신축아파트 시세랑 예상 분담금 비교해보고 판단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마냥 비추하지는 않아요!!
-
작성자윤정한. 작성시간 26.06.11 재건축이 어느정도 진행된거면 괜찮을 것 같아요!
-
작성자가지나물새 작성시간 26.06.11 재건축은 사업기간도 문제에요 5년 예상이 15년이 될수도 있고 해서. 그정도 기간 기다릴수 있는 유동성 있고 묵혀도 된다면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