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 제미나이 잘되시나요..? 작성자소시지빵|작성시간26.06.10|조회수76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오류나서 대답을 안해주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킵 | 작성시간 26.06.10 아뇨! 오류났어요ㅠㅠ 작성자mydemian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갑자기 오류가 많이 나네요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0 재시도 계속 눌러야 답해주네요 ㅠ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1 이상해요 ㅠㅠ 작성자카트카트카트 | 작성시간 26.06.11 지금은 되네요! 저도 아까 안되더라구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