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제미나이 잘되시나요..?

작성자소시지빵|작성시간26.06.10|조회수769 목록 댓글 5

계속 오류나서 대답을 안해주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킵 | 작성시간 26.06.10 아뇨! 오류났어요ㅠㅠ
  • 작성자mydemian | 작성시간 26.06.10 저도 갑자기 오류가 많이 나네요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0 재시도 계속 눌러야 답해주네요 ㅠ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1 이상해요 ㅠㅠ
  • 작성자카트카트카트 | 작성시간 26.06.11 지금은 되네요! 저도 아까 안되더라구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