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중에 뭐할까유??
미리 감사합니다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해용 블랙 샀어용♡♡♡
혹시 사이즈 반사이즈 업하셨나요? 한사이즈업 하셨나용?? -
작성자아니근데진짜 작성시간 26.06.11 저도 블랙 있는데 발볼있는 편이라 한 사이즈 업 했어요! 반 사이즈 업 해서 샀다가 교환했습니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 저도 한사이즈업했어용 ㅎㅎ 다행이네요 고민 많았는데 양말 신음 좀 널널 해야 될거 같아서 감사합니당~~~❣️
-
작성자jjjj__ww 작성시간 26.06.11 블랙 진짜 너무 잘신고 있어요!! 저 245 발볼넓은편인데 255 사서 넘 편하게 잘신습니당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 저도 블랙 샀어용. 활용도가 높을거 같아서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