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뭐하까요 킨 뉴포트 샌달 1122

작성자마티니|작성시간26.06.10|조회수510 목록 댓글 6

두개 중에 뭐할까유??
미리 감사합니다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해용 블랙 샀어용♡♡♡
    혹시 사이즈 반사이즈 업하셨나요? 한사이즈업 하셨나용??
  • 작성자아니근데진짜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블랙 있는데 발볼있는 편이라 한 사이즈 업 했어요! 반 사이즈 업 해서 샀다가 교환했습니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 저도 한사이즈업했어용 ㅎㅎ 다행이네요 고민 많았는데 양말 신음 좀 널널 해야 될거 같아서 감사합니당~~~❣️
  • 작성자jjjj__ww | 작성시간 26.06.11 블랙 진짜 너무 잘신고 있어요!! 저 245 발볼넓은편인데 255 사서 넘 편하게 잘신습니당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 저도 블랙 샀어용. 활용도가 높을거 같아서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