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바디로션 바르시는 분들 어떻게 바르세요?

작성자감자탕탕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2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11 22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11 욕실에서 물 닦고 발라요.
    몸은 물기 닦았지만 공기중에라도 수분 있을 때 바르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해서..ㅋㅋ
  •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11 샤워가운입고 나오니 대충 몸이 닦이고 머리 말리는동안 더 믈려서 재일 나중에 발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