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 바르시는 분들 어떻게 바르세요? 작성자감자탕탕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11 22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11 욕실에서 물 닦고 발라요.몸은 물기 닦았지만 공기중에라도 수분 있을 때 바르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해서..ㅋㅋ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11 샤워가운입고 나오니 대충 몸이 닦이고 머리 말리는동안 더 믈려서 재일 나중에 발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