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샌드위치 맛있는 편의점이 어디에용?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1|조회수165 목록 댓글 3

주변에 씨유랑 지에스 있어요!!

비슷하려나용?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자인 | 작성시간 26.06.11 씨유 괜찮더라구용 에그마요 그런거 먹었었어요ㅋㅋ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지에스... ㅎㅎ 씨유는 좀 허접해요 ㅋㅋ
  •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1 지에스가 저는 좀더 낫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