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고향이랑 다른 지역에 정착하신 줌님 계신가요?

작성자서은광|작성시간26.06.11|조회수195 목록 댓글 2

정착할 지역은 어떻게 고르셨는지 궁금해요

일단 저는 지방 사람인데 서울로 취직해서 현재는 경기도에서 살고 있구요
자가 매매하고 싶어서 고민중이에요....
가장 큰 문제는 돈이 많지 않지만 아파트 매매 하고싶다는거긴 합니다ㅋㅋㅋ
서울로 들어가고싶어서 찾아보니까 대출 껴서 가능한지역은 그나마 구로나 노원일꺼 같은데 같은 가격이면 인천에서는 평수가 다르니까 고민이 되네요ㅠㅠㅠ
그래도 매매는 서울!하면서 봤다가도 자꾸 인천부천쪽으로 기웃거리게 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자취말고 자가 매매하셨거나 옮긴 지역에서 정착해야겠다 생각하신 분들은 지역 어떻게 정하셨나요?? 물론 또 옮길 수도 있긴하겠지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1 첫번째 정착은 대학때구요!
    두번째 정착은 ㅎㅎ 회사가 이사가서...저도 따라가요 ㅠ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11 청약당첨으로 왔어요. 물론 그 전에 금액이랑 위치 다른 청약이랑 비교해보고 넣긴했어요. 매매면 선택지가 넓으니 좀 더 크게 둘러보세요. 자가로 눌러 앉으니 다음 이동이 엄두가 안나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