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할 지역은 어떻게 고르셨는지 궁금해요
일단 저는 지방 사람인데 서울로 취직해서 현재는 경기도에서 살고 있구요
자가 매매하고 싶어서 고민중이에요....
가장 큰 문제는 돈이 많지 않지만 아파트 매매 하고싶다는거긴 합니다ㅋㅋㅋ
서울로 들어가고싶어서 찾아보니까 대출 껴서 가능한지역은 그나마 구로나 노원일꺼 같은데 같은 가격이면 인천에서는 평수가 다르니까 고민이 되네요ㅠㅠㅠ
그래도 매매는 서울!하면서 봤다가도 자꾸 인천부천쪽으로 기웃거리게 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자취말고 자가 매매하셨거나 옮긴 지역에서 정착해야겠다 생각하신 분들은 지역 어떻게 정하셨나요?? 물론 또 옮길 수도 있긴하겠지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