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아기는 없어서 저는 보통 남편이랑 데이트해요!
30대 초~중반이에요ㅎㅎ
친구들는 기혼인데 아기 없거나 임신했거나 육아하거나 크게 셋으로 나뉘어요. 아직 미혼인 친구들도 물론 있구요.
평일에는 조금씩 친구나 직장 동료 만나는데 주말에 친구 만나는 횟수는 전과 같지 않네요.
저와 같은 시기인 분들은 보통 뭐 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빈. 작성시간 26.06.11 저는 반려견이랑 캠핑가거나 집에 있을때도 거의 강쥐랑 시간 보내요ㅋㅋㅋㅋ
-
작성자위반사실통지서 작성시간 26.06.11 둘이 취미가 같아서 취미생활해요!
-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11 백화점 돌아댕기거나 집안일+쉬기요 ㅋㅋ 좀 돌아다녀야하는데 찾아보는게 귀찮아요 ㅋㅋㅋ
-
작성자호니허니 작성시간 26.06.11 저희는 둘다 게임이 취미라 ㅋㅋ같이 게임 몰아서 합니당 ㅎㅎ
-
작성자기화 작성시간 26.06.11 저는 하루종일 넷플보곤 했었어요 ㅋㅋ
늦잠 늘어지게 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