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경남줌님들 계시나요? (생활지원금 관련)

작성자매직랜드|작성시간26.06.11|조회수212 목록 댓글 1

생활지원금 먼저 받고 사용하고 있었고
15,000원 남았어요

같은 농협으로 고유가 신청을 해서
지원금 받고
결제를 하니 고유가 먼저 사용이 됐고
지금은 전액 썼어요

생활지원금 가능한 매장에서 어제 결제를 했는데
일반 결제가 되네요 ㅠㅠ
15,000원은 못쓰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1 그거 분할결제식으로 해서 15000원만 딱 맞춰서 써야하드라구요. 남은 15000원 넘게 결제하면 일반으로 끊겨서 저도 취소하고 분할결제로 금액 맞춰서 결제했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