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원금 먼저 받고 사용하고 있었고
15,000원 남았어요
같은 농협으로 고유가 신청을 해서
지원금 받고
결제를 하니 고유가 먼저 사용이 됐고
지금은 전액 썼어요
생활지원금 가능한 매장에서 어제 결제를 했는데
일반 결제가 되네요 ㅠㅠ
15,000원은 못쓰는 걸까요?
다음검색
생활지원금 먼저 받고 사용하고 있었고
15,000원 남았어요
같은 농협으로 고유가 신청을 해서
지원금 받고
결제를 하니 고유가 먼저 사용이 됐고
지금은 전액 썼어요
생활지원금 가능한 매장에서 어제 결제를 했는데
일반 결제가 되네요 ㅠㅠ
15,000원은 못쓰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