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맘스터치 불량 당첨이신 주민님 계시나요?

작성자아니이게뭐람|작성시간26.06.11|조회수490 목록 댓글 4



저 불빛 안들어오는 키캡 당첨인데.
이거 너무 고객센터 연결 안되서
스트레스 받아요..

다들 그려러니 쓰시나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자탕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안 들어왔는데 접촉불량 같아서 좀 건전지가 닿이게끔 세게 흔들었더니 불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 한 번 흔들어보세용
  • 답댓글 작성자아니이게뭐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흔들어 보겠습니다.불만 들어오면 좋겠어요ㅜ
  • 작성자데자뷰 | 작성시간 26.06.11 저 해골한개짜리 키캡 불 안들아와서 빡챴는데 플라스틱 끼워져있더라구요; 배고파 키캡은 플라스틱 없던데..
    구매처에서는 교환이 안될까요?? 불량이라고 하면 교환해줄거같아여 일단 연락해보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아니이게뭐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다른분들 후기보니깐 그 만든회사로 연락하라는게 공식 내용이더라구요. 근데 업무량이 많은건지 연락이 안닿아서ㅜ 우선 윗댓줌님 말대로 흔들어 보려구요 아님 다른 키캡키링에 끼울까 싶기도 해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