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어제 휴무잘쉬고 출근했는데

작성자뫼비우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155 목록 댓글 0

루;ㅐㄴ랮도ㅑ래ㅜ니ㅏㅜㄴ랠ㄹㅈㄷ

우유는 왜 세로로 정리하라니까 가로로 정리하는건지..

우유가 2개 까져있으면 하나로 합치던지 ㅎ...

바나나 선입선출하라니까 왜 안해서 바나나가 새까맣게 되었는지...

계란정리할때 나오는 뚜껑은 분리수거에 버리라니까 밖에서버려서 쿠사리 먹게하는지...

발주햇다는데 안왔다고 확인해달라길래 보니까

바나나 비엔나 두개만 달랑 넣어놔서 안왔지..

하...일다닌지 이제 10개월째잖아요..

저한테만 그러는줄알았는데

그쪽파트에서도 맨날 이래서 혼난다고  들었는데

대체  왜이러세요..열심히 뭐 적고 다니시더만

그럴거면왜 수첩들고다니세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