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며칠 감기는 아닌데 목이 너무 아픈 게

작성자ppqppq|작성시간26.06.11|조회수109 목록 댓글 0

코골이 때문이었나봐요
예전에 코골이가 뭔지 모르고 살았는데...
자고 일어나면 너무 목이 아프더라구요
엄청 부은 것처럼
기침은 거의 안나고 목만 부은 느낌..
근데 남편이 제가 코를 엄청 골더래요
예전엔 골아도 쌕쌕 정도였는데
나이가 드는 걸까요
수면클리닉이라도 가야하나 걱정되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