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고다에서 나중에 결제 하는 옵션일때요! 체크카드로 해도

작성자물범|작성시간26.06.11|조회수152 목록 댓글 3

 

 

 

금액이 나중에 나가는거 맞죠???

 

 

체크카드여도 신용카드처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_jeongjaehyun | 작성시간 26.06.11 네 그냥 결제하기로 한 그 날짜에 카드 긁히면서 돈 나가용
  • 작성자디자인 | 작성시간 26.06.11 달러 아니죠? 그거 나중에 환율 다르게 적용해서 비싸게 결제될수있어요 되도록 바로 결제하는게 이득입니다!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네네 나중에 나가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