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자주..? 일하기 너무 싫어서 도망가고싶어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28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이.그 날인....하.....ㅠㅠㅠ..너무 싫어요 내일까지도 일해야한다니 진짜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1 저도요 ㅠㅠ 하. . . 오늘 이네요 ㅠㅠ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11 하 진짜요 일하기 싫었는데 왜 안내 메일 보낸거에 메일 수신자가 다 확인되게 보냈냐고 전화받으니깐 더 도망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1 전 그럴 때 진짜 반반차든 반차든 쓰고 나가버려요...........못참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