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가끔..?자주..? 일하기 너무 싫어서 도망가고싶어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289 목록 댓글 3

오늘이.그 날인....

하.....ㅠㅠㅠ..너무 싫어요 내일까지도 일해야한다니 진짜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1 저도요 ㅠㅠ 하. . . 오늘 이네요 ㅠㅠ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11 하 진짜요 일하기 싫었는데 왜 안내 메일 보낸거에 메일 수신자가 다 확인되게 보냈냐고 전화받으니깐 더 도망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1 전 그럴 때 진짜 반반차든 반차든 쓰고 나가버려요...........못참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