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예비엄마? 선물 뭐 주면 좋을까요

작성자또영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250 목록 댓글 4

11월이 예정인 친구인데 쌍둥이 여아 임신이예영
금욜 간단히 점심에 차 한잔 하기로 했는데
뭘 주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걍 뭐 사라고 상품권 주세요
    그게 제일 낫지않을까요 아님..애기들 손싸개 같은거
  • 작성자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1 예산이 어떻게 되세요?
    쌍둥이니까 커플템으로 같은거 두개 산다면 옷일거 같긴 하거든요 근데 옷은 진짜 금방 커가지고 길이길이 남긴 좀 힘들구
    이런 휴대용 기저귀갈이 매트는 기저귀떼는 3살까지도 써서 2개 사드리면 좋아할거 같기도 해요!
    아님 밤부베베 배스타월도 저희아기 두돌인데 아직써요!
    레이디제인님이 여아 쌍둥이 낳았거든요 거기 유툽보셔도 참고될거 같아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순정에반하다 | 작성시간 26.06.11 가볍게 선물하실거면 턱받이+쪽쪽이 줄세트요!!! 턱받이 두돌까지 쓰구 쪽쪽이 줄이랑 셋트로 해놓으면 크게 비싸지도 않은데 졸귀예용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야아 | 작성시간 26.06.11 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