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이 예정인 친구인데 쌍둥이 여아 임신이예영
금욜 간단히 점심에 차 한잔 하기로 했는데
뭘 주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ㅠ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1 걍 뭐 사라고 상품권 주세요
그게 제일 낫지않을까요 아님..애기들 손싸개 같은거 -
작성자초코초코 작성시간 26.06.11 예산이 어떻게 되세요?
쌍둥이니까 커플템으로 같은거 두개 산다면 옷일거 같긴 하거든요 근데 옷은 진짜 금방 커가지고 길이길이 남긴 좀 힘들구
이런 휴대용 기저귀갈이 매트는 기저귀떼는 3살까지도 써서 2개 사드리면 좋아할거 같기도 해요!
아님 밤부베베 배스타월도 저희아기 두돌인데 아직써요!
레이디제인님이 여아 쌍둥이 낳았거든요 거기 유툽보셔도 참고될거 같아여!이미지 확대
-
작성자순정에반하다 작성시간 26.06.11 가볍게 선물하실거면 턱받이+쪽쪽이 줄세트요!!! 턱받이 두돌까지 쓰구 쪽쪽이 줄이랑 셋트로 해놓으면 크게 비싸지도 않은데 졸귀예용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야아 작성시간 26.06.11 2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