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ㅠㅠㅠㅠㅠㅠ
씻는게 너무 싫고 마음이 힘들어요 ㅜㅜㅜ
하면 좋다는건 알고 하고나면 좋지만 ㅠ 하기까지가 너무 힘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딩동글 작성시간 26.06.11 저요..집에가면 가방까지 그대로 눕고 에너지 충전
-
작성자자복루 작성시간 26.06.11 아침엔 나가야 하니까 꾸역꾸역 하는데 저녁엔 진짜 힘들어요 ...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 26.06.11 저두요. 퇴근하자마자 바로 운동가고 바로 씻는 사람들 너무 신기.....소파에 한참 누워있다가 자야되니까 억지로 씻어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11 향기 좋은 바디워시나 클렌징폼을 사보세요ㅎㅎ 기분 좋아서 샤워하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