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하닉 빨간불 낯설어요ㅋㅋㅋㅋㅋ

작성자문빈.|작성시간26.06.11|조회수1,388 목록 댓글 4

주식창 켰다가 어??얘 왜 빨간색이지???
내눈이 이상한가 했어요^_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1 그와중에 말아올라가는게 참 대장주인건 맞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문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진짜 힘이 좋긴 하네요ㅠㅠ하닉아 널 믿는다ㅠㅠ
  •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11 빨강 파랑 난리났네요 혼자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문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혼자 바쁘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