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닉 빨간불 낯설어요ㅋㅋㅋㅋㅋ 작성자문빈.|작성시간26.06.11|조회수1,3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식창 켰다가 어??얘 왜 빨간색이지???내눈이 이상한가 했어요^_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11 그와중에 말아올라가는게 참 대장주인건 맞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문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진짜 힘이 좋긴 하네요ㅠㅠ하닉아 널 믿는다ㅠㅠ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11 빨강 파랑 난리났네요 혼자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문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혼자 바쁘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