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나는 사람 원인이 뭘까요?ㅠㅠ 작성자4월의계절|작성시간26.06.11|조회수897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나가면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는데ㅠㅠ 보기에는 깔끔해보이거든요? 근데 그분이 있던방 들어가면 너무너무 심해서 바로 환기시켜요ㅠㅠㅠㅠㅠ 말도 못하고 괴롭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아보영해 | 작성시간 26.06.11 그 정도 악취이면 건강상 문제일 확률이 큰 것 같아요..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1 그게 잘씻는데도 그러면 몸안에 호르몬 문제로 악취생기는경우도 있어서 병일수도있을거같아요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11 걍 옷이 겉으로 깔끔해보이면 세탁 안하는 거 아니에요? 작성자냥토톨이 | 작성시간 26.06.11 땀냄새인가요?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1 쉰내는 빨래 안말렸을 가능성톡쏘는 냄새는 본인 채취, 땀냄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