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버스가 정류장 유리를 깼는데

작성자soul|작성시간26.06.11|조회수698 목록 댓글 1

사람들 내려주고 출발하는데 차 범퍼?!가 파란색으로 표시된데 가까이에 있었는지 가면서 싹 긁으면서 가서 와장창 다 깨졌거든요
저 안에 있었어서 유리가루도 막 날렸는데 제 몸에 붙었을 가능성이 있을까요? 피한다고피했는데...
다른 버스에 앉아서 보니깐 팔쪽에 보니깐 투명한게 보이는거 같기도하고 걍 먼지인거같기도하고 기분탓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케이 | 작성시간 26.06.11 강화유리가 오히려 파스스 깨져서 화장실가서 옷이라도 한 번 터시면 좋을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