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라면 1개 다 먹을 수 있으세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11|조회수815 목록 댓글 29

저는 분명 다 먹을 수 있었거든요??
이상하게 요즘은 절반 정도 밖에 못먹더라구요..
물린것도 아니고 라면 잘끓여서 맛도 좋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다디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질려서 다 못먹어요 …근데 또, 비빔면이나 짜파게티는 2봉지 들어가는거보면 신기하긴해요 ㅋㅋㅋㅋ
  • 작성자꽃샘추워 | 작성시간 26.06.11 컵라면은 가능 ㅜㅜ 근데 진짜 질려요 중반부터 뭔다 부대낌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1 ? 간식인데… 밥 먹고 후식으로도 먹어요
  • 작성자별똥별을입은아이 | 작성시간 26.06.11 네..? 2개도 먹어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1 헉 ㅜㅜ저는 아직도 2개 무조건가능이요...부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