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분명 다 먹을 수 있었거든요??
이상하게 요즘은 절반 정도 밖에 못먹더라구요..
물린것도 아니고 라면 잘끓여서 맛도 좋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다디 작성시간 26.06.11 저는 질려서 다 못먹어요 …근데 또, 비빔면이나 짜파게티는 2봉지 들어가는거보면 신기하긴해요 ㅋㅋㅋㅋ
-
작성자꽃샘추워 작성시간 26.06.11 컵라면은 가능 ㅜㅜ 근데 진짜 질려요 중반부터 뭔다 부대낌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11 ? 간식인데… 밥 먹고 후식으로도 먹어요
-
작성자별똥별을입은아이 작성시간 26.06.11 네..? 2개도 먹어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작성시간 26.06.11 헉 ㅜㅜ저는 아직도 2개 무조건가능이요...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