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충무 아트홀 근처 간단하게 먹을거 뭐 있을까요?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1|조회수135 목록 댓글 4

담주 화요일에 뮤지컬 보러갈건데

 

시간이 촉박해서 간단히 먹고 들어가야 할거 같아요

 

간단히 샌드위치나 햄버거 먹을만한 곳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몽에이드한잔 | 작성시간 26.06.11 충무아트홀이 충무아트센터 맞죠? 거기 길 건너에 서브웨이 있어요ㅎㅎ 신당역 쪽에서 오시는거면 버거킹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답변 감사합니닷
  • 작성자Sherlocked | 작성시간 26.06.11 오 제가 충무 갈때마다 가는 샌드위치집 맛있어용!! 길 건너에 <앤드위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홋 답변 감사합니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