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화요일에 뮤지컬 보러갈건데
시간이 촉박해서 간단히 먹고 들어가야 할거 같아요
간단히 샌드위치나 햄버거 먹을만한 곳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몽에이드한잔 작성시간 26.06.11 충무아트홀이 충무아트센터 맞죠? 거기 길 건너에 서브웨이 있어요ㅎㅎ 신당역 쪽에서 오시는거면 버거킹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맞아요 답변 감사합니닷
-
작성자Sherlocked 작성시간 26.06.11 오 제가 충무 갈때마다 가는 샌드위치집 맛있어용!! 길 건너에 <앤드위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홋 답변 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