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연금저축펀드도 잇고 ISA도 잇는 줌님들 나눠서 투자하세여???

작성자물범|작성시간26.06.11|조회수466 목록 댓글 3

 

 

 

 

저는 약간 안정형 투자자라 ISA로 eft 주로 사는데요!!

 

찾아보면 

연금저축펀드도 포트폴리오가 얼추 비슷하게 추천하더라구요??

 

 

s&p500이나... 나스낙100.. 미국배당다우존스...

 

다 isa에서 하는건뎅....

 

 

 

연금저축펀드랑 isa 둘다 하시는분 잇으세여??

 

포트폴리오 어떻게 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1 Snp랑 나스닥 둘 다 연금저축으로하고있어요
  • 작성자망고 | 작성시간 26.06.11 비슷해요~ 근데 연저펀엔 슨피랑 나스닥만 있고 isa엔 커버드콜이런것도 하고 도 다양하게 합니다 ㅋㅋㅋㅋ
  • 작성자치즈블루베리요거트 | 작성시간 26.06.11 연금저축 슨피나스닥 4:6비율로
    Isa는 슨피4나스닥2기타미국etf4
    비율로 하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