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입던 사이즈로 청바지를 새로 샀는데 꽉 끼길래 충격받고
바지 환불을 할까 하다가, 살을 조금만 빼보자 하고
걍 다른거 없이 군것질, 야식만 딱 끊었거든요 제때 식사 정량으로 먹고(너무 배 빵빵하지 않게, 그러나 허기지지는 않을 정도) 그이상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특히 과자 야금야금 많이 먹었는데 일절 안먹었어요
이것만 해도.. 한 2주만에 바지가 스무스하게 입어지네요...? 아직 쫌 끼긴 하는데, 그전엔 골반에 턱 걸려서 잘 올라가지도 않았었어요
여러분 과자가 이렇게 해롭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