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군것질, 야식만 끊어도 뱃살이 확실히 빠지는군요...

작성자로또 당첨까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642 목록 댓글 2

 

원래 입던 사이즈로 청바지를 새로 샀는데 꽉 끼길래 충격받고

 

바지 환불을 할까 하다가, 살을 조금만 빼보자 하고

 

걍 다른거 없이 군것질, 야식만 딱 끊었거든요 제때 식사 정량으로 먹고(너무 배 빵빵하지 않게, 그러나 허기지지는 않을 정도) 그이상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특히 과자 야금야금 많이 먹었는데 일절 안먹었어요

 

이것만 해도.. 한 2주만에 바지가 스무스하게 입어지네요...? 아직 쫌 끼긴 하는데, 그전엔 골반에 턱 걸려서 잘 올라가지도 않았었어요

 

여러분 과자가 이렇게 해롭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많이 먹었던것도 아닌데 군것질 끊었더니 바지가 좀 편해졌어요..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1 전 과자도 안먹는데 어째서 더 찌는걸까요 흑흑 ㅠㅠ 밥을 적당히 먹어봐야겠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