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에 젊남 작성자이용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3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날 인사를 안녕하십니까. 거리는거 왜케 킹받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안녕하세요 하면 안되냐고몸집도 나만할 삘인데여자들이 하는건 상관없는데 괜히 짜증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괜히 우렁차게 하고 뒤에서는 힘들면 드럽게 꿍시렁대고 꼴보기싫어요 정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