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거래처에 젊남

작성자이용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312 목록 댓글 1

맨날 인사를 안녕하십니까. 거리는거 왜케 킹받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안녕하세요 하면 안되냐고
몸집도 나만할 삘인데
여자들이 하는건 상관없는데 괜히 짜증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괜히 우렁차게 하고
    뒤에서는 힘들면 드럽게 꿍시렁대고 꼴보기싫어요 정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