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헐 오늘금욜아녓어요?

작성자새우새우버거|작성시간26.06.11|조회수423 목록 댓글 7


미췬.. 아 목요일이구나... 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루 뺏긴느낌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라차란 | 작성시간 26.06.11 목요일이 제일 힘든거 같아요 ㅠㅠㅠ 수요일까진 괜챃은데 목요일만 되면 왜 오늘 금요일 아니지? 상태..
  • 작성자명수 | 작성시간 26.06.11 이번주 넘 길어요 ㅠ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거짓말 거짓말 ㅠ
  • 작성자개미의왕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이번주 유달리 그러네요 ㅋㅋㅋ 계속 착각하는 중
  •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 | 작성시간 26.06.11 오늘 금욜인줄알았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