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오늘금욜아녓어요? 작성자새우새우버거|작성시간26.06.11|조회수42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췬.. 아 목요일이구나... 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루 뺏긴느낌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차라차란 | 작성시간 26.06.11 목요일이 제일 힘든거 같아요 ㅠㅠㅠ 수요일까진 괜챃은데 목요일만 되면 왜 오늘 금요일 아니지? 상태.. 작성자명수 | 작성시간 26.06.11 이번주 넘 길어요 ㅠㅠ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거짓말 거짓말 ㅠ 작성자개미의왕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이번주 유달리 그러네요 ㅋㅋㅋ 계속 착각하는 중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 | 작성시간 26.06.11 오늘 금욜인줄알았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