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이 없어요..ㅠㅠ(유니폼은 축구유니폼밖에 없어요)
그냥 사복 입고 가서 봐도 괜찮을까요..?
저희만 사복 입고 오는거일까봐 좀 걱정되용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곰 작성시간 26.06.11 야구장은 뭘입어도 상관없어요ㅋㅋ사복이 더 많기도하고요
-
작성자망치야호 작성시간 26.06.11 어제다녀왔는데 사복도많고 축구유니폼입으신분도있고 해외야구유니폼도 있고 타팬유니폼도많고 하고싶으신대로 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1 한복입어도 드레스 입어도 축구유니폼 입어도 다 됩니다!
-
작성자은유 작성시간 26.06.11 근데 다양한장르의 유니폼 많이입어요 축구유니폼입고오신분도 봤어요
경기하는팀 두개팀 아닌 유니폼도 많이입구요 -
작성자하루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 오 줌님들 댓글 감사합니당ㅠㅠㅠㅠ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잘 다녀올게요 감사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