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구 직관 처음 가는데요!

작성자하루루|작성시간26.06.11|조회수237 목록 댓글 7


유니폼이 없어요..ㅠㅠ(유니폼은 축구유니폼밖에 없어요)
그냥 사복 입고 가서 봐도 괜찮을까요..?
저희만 사복 입고 오는거일까봐 좀 걱정되용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곰 | 작성시간 26.06.11 야구장은 뭘입어도 상관없어요ㅋㅋ사복이 더 많기도하고요
  • 작성자망치야호 | 작성시간 26.06.11 어제다녀왔는데 사복도많고 축구유니폼입으신분도있고 해외야구유니폼도 있고 타팬유니폼도많고 하고싶으신대로 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한복입어도 드레스 입어도 축구유니폼 입어도 다 됩니다!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1 근데 다양한장르의 유니폼 많이입어요 축구유니폼입고오신분도 봤어요
    경기하는팀 두개팀 아닌 유니폼도 많이입구요
  • 작성자하루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오 줌님들 댓글 감사합니당ㅠㅠㅠㅠ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잘 다녀올게요 감사합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