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직 수익권인주식 본전오면 팔았다가 다시사는게 나을까요?

작성자max33|작성시간26.06.11|조회수392 목록 댓글 7

아직 수익보고있긴한데 아얘 하락장와서 제 본전까지올경우.. 팔았다가 다시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놔두고 지금처럼 적립식으로 꾸준히 수량늘려가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팔아봤자 저점이 어딘지도 모르니 안파는게나은가 싶다가도.. 반토막나는거 아닌지 걱정도되고 그러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max33 근데 왜 다들 미국꺼는 8월전에 빼라고 하는걸까요 (어디서주워들음)
    그냥 두세요 괜히 팔고 또 사고 그러면 수수료만 더 들꺼같네용
  • 답댓글 작성자max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떨어진다소리들으니 괜히 불안해지네요.. ㅋㅋㅋ 그냥 둬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1 max33 제일 좋은거는 부분 익절하고 좀 떨어지면 추매하고 그건데 일단 부분으로 수익 챙겨보시고
    지켜보시죠 미국 시장 상황을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1 계속 하락이면 수익보고 팔았다가 상승치기전 다시사도 되긴하는데 본전까지 온거면 전 그냥 둬요ㅋㅋㅋ저점잡기도 힘들기 괜히 사팔해서 수수료만들어서
  • 답댓글 작성자max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냥 둬야겟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줌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