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수익보고있긴한데 아얘 하락장와서 제 본전까지올경우.. 팔았다가 다시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놔두고 지금처럼 적립식으로 꾸준히 수량늘려가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팔아봤자 저점이 어딘지도 모르니 안파는게나은가 싶다가도.. 반토막나는거 아닌지 걱정도되고 그러네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1 max33 근데 왜 다들 미국꺼는 8월전에 빼라고 하는걸까요 (어디서주워들음)
그냥 두세요 괜히 팔고 또 사고 그러면 수수료만 더 들꺼같네용 -
답댓글 작성자max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도 떨어진다소리들으니 괜히 불안해지네요.. ㅋㅋㅋ 그냥 둬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1 max33 제일 좋은거는 부분 익절하고 좀 떨어지면 추매하고 그건데 일단 부분으로 수익 챙겨보시고
지켜보시죠 미국 시장 상황을 -
작성자l1xjxyq 작성시간 26.06.11 계속 하락이면 수익보고 팔았다가 상승치기전 다시사도 되긴하는데 본전까지 온거면 전 그냥 둬요ㅋㅋㅋ저점잡기도 힘들기 괜히 사팔해서 수수료만들어서
-
답댓글 작성자max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냥 둬야겟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