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금 올공 사태 보면

작성자크림떡볶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103 목록 댓글 20

참ㅋㅋ윤석열 비상계엄 탄핵시위랑은 새삼 다른 분위기네요ㅋㅋㅋㅋㅋ그때는 촛불+응원봉 감동의 물결이었는데 이번 올공 극우 ㅅㄲ들은 쳐먹기 바쁘고 구걸에 거렁뱅이 페스티벌같아요ㅋㅋㅋ음쓰에 쓰레기에ㅋㅋ어우 절레절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림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시위라고 지칭하는것도 겁나웃겨요ㅋㅋㅋㅋㅋㅋ걍 지들끼리 소풍간거지 시위는무슨ㅋㅋㅋㅋ시위의 뜻은 제대로 알랑가몰라요ㅋㅋ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1 불법민폐모임인데 왜 자꾸 시위 시위하는지 모르겠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크림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니까요 ㅋㅋㅋ시위의 본질따위 모르면서ㅋㅋㅋ시위가 아니라 거지쑈ㅋㅋ
  • 답댓글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1 크림떡볶이 거지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찰떡이네요 저도 그렇게 부를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크림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진짜 같잖지 않아요?ㅋㅋㅋ뭔 페이스페인팅까지 아주뭔 ㅈㄹ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