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지금 선물할만한 것 있을까요? 비오템이나 클라랑스 튼살크림 사줄까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다른 선물 추천 좀 해주세요 줌님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쟈수민 작성시간 26.06.11 튼살크림은 아마 이미 쓸 것 같아요ㅎㅎ 손수건 아니면 턱받이?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11 저 7월말 예정인데 튼살크림은 이미 충분할거라..!
그냥 애기용품이 무난하고 좋더라고요..
왜냠 저도 제가 뭘 사야할지 전혀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트?이런거만 사뒀고... 걍 애기 선물 받으면 이거 잘 써봐야겠다 이런 생각 하고있어요ㅜㅜ!! -
작성자honeyh 작성시간 26.06.11 제기준 튼살크림은 이미있거나 처박템..이고ㅋㅋ아기꺼 배냇저고리나 배냇수트같은거용! 아님 아뜰리에슈블랭킷
-
작성자카누 작성시간 26.06.11 저는 친구집 근처 백화점 상품권 이나 스와들 줬어요
-
작성자푸공주 작성시간 26.06.11 그정도면 이미 튼살크림 쓰고있는거 있을거에요ㅋㅋ
저는 배냇저고리는 많이 필요없는데 선물 많이들어와서 비추구요
오히려 바디수트가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