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9월 출산 예정인 친구 만나는데...!

작성자하룰라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378 목록 댓글 6

혹시 지금 선물할만한 것 있을까요? 비오템이나 클라랑스 튼살크림 사줄까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다른 선물 추천 좀 해주세요 줌님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쟈수민 | 작성시간 26.06.11 튼살크림은 아마 이미 쓸 것 같아요ㅎㅎ 손수건 아니면 턱받이?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1 저 7월말 예정인데 튼살크림은 이미 충분할거라..!
    그냥 애기용품이 무난하고 좋더라고요..
    왜냠 저도 제가 뭘 사야할지 전혀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트?이런거만 사뒀고... 걍 애기 선물 받으면 이거 잘 써봐야겠다 이런 생각 하고있어요ㅜㅜ!!
  • 작성자honeyh | 작성시간 26.06.11 제기준 튼살크림은 이미있거나 처박템..이고ㅋㅋ아기꺼 배냇저고리나 배냇수트같은거용! 아님 아뜰리에슈블랭킷
  • 작성자카누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친구집 근처 백화점 상품권 이나 스와들 줬어요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11 그정도면 이미 튼살크림 쓰고있는거 있을거에요ㅋㅋ
    저는 배냇저고리는 많이 필요없는데 선물 많이들어와서 비추구요
    오히려 바디수트가 나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