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부모님이 상해간다고 페이 꼭 해야하냐고 질문드렸었는데요!!!
줌님들 답변덕분에 부모님께 방법 알려드리려고 찾아봤는데 맞는지 헷갈려서요ㅠㅠ
하나 트래블로그 유니온페이 카드 만들어서
알리페이,위챗페이에 등록하고 바코드? 보여주면서 결제
(결제할때마다 하나머니에서 필요한만큼 트래블로그로 충전)
이거 맞나요???
거의 알리페이라던데 위챗페이도 필수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더피 작성시간 26.06.11 월요일좋아 어플에서 도시를 상하이로 바꾸고 하면 금방 만들어져요! 지하철 다 큐알찍고 타요 ㅋㅋ 안 타실수도 있지만 동방명주 황푸강 페리도 큐알 찍고 타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월요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더피 우와 감사합니다!!!
-
작성자왕이될상인가 작성시간 26.06.11 저는 알리 등록하고 갔는데도 안돼가지고 카카오 페이로 다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월요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카카오페이는 어디에 등록하신거에요?? 실물카드 가져가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왕이될상인가 작성시간 26.06.15 월요일좋아 그냥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 결제하기로 다 했습니다! 중국가니까 알아서 중국돈으로 바뀌어서 결제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