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포카리스웨트 좋아했다가 끊은 이유가...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11|조회수1,832 목록 댓글 16

한일 합작이고 일본 회사에 로얄티를 지급하기도 하는데(사실 이건 알고 있었어요)

더 큰 문제는 포카리스웨트 만드는 일본 회사가 우익단체에 후원금을 내고 있더라구요...?

그 사실 알고부터는 포카리 끊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11 헐... 몰랐어요.
  • 작성자끼럇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동아오츠카 그래서 불매해요 ㅠ
  • 작성자워록 | 작성시간 26.06.11 파워에이드로 바로 갈아타야겠네요
  • 작성자정리중입니다 | 작성시간 26.06.11 몰랐네요… 있는것만 먹고 앞으로는 다른거 사먹어야겠어요
  • 작성자차갑다차가워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좋아했었는데 그거 알고부터는 안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