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조카 돌반지 지금 미리 사두는게 나을까요?

작성자스마트|작성시간26.06.11|조회수486 목록 댓글 2

12월이 돌인데 요즘 금값이 좀 내렸더라구요.
연말에 금값 또 오르지 않을까 싶어서 미리 사놓을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1 줌님 지금 얼마에요?!
  • 작성자수없는씨박 | 작성시간 26.06.11 저작년에 70얼마엿는데 지금은 얼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