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 돌반지 지금 미리 사두는게 나을까요? 작성자스마트|작성시간26.06.11|조회수4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2월이 돌인데 요즘 금값이 좀 내렸더라구요.연말에 금값 또 오르지 않을까 싶어서 미리 사놓을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1 줌님 지금 얼마에요?! 작성자수없는씨박 | 작성시간 26.06.11 저작년에 70얼마엿는데 지금은 얼마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