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펑펑
의견남겨주신분들 감사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시간 26.06.11 오 저는 일반 로테이션만 해봤는데 전시 보는 거 좋아해서 지방에도 이런거 있음 전 나갔을 거 같은데요...? 취미 기반으로 하는 것들 수도권은 많더라구요ㅋㅋ 전 무조건 취미 맞아야해서 그런거 해보고싶은데 ㅠ 일반 로테가 근데 여성참가비가 2~3밖에 안하는데 전시 좀 꼈다고 넘 비싸지긴하네여... 근데 해보세요. 어찌됐든 연애하고싶으면 내가 움직이는 게 맞아요... 남들이 소개팅 해줄 때까지 기다리기 싫으면 뭐라도 해야죠 뭐
그리고 오히려 로테이션 나가보면 90년 후반생들이 딱 하는 거 같았어요. 전 더 높은 연령대인데 80년 후반~90년대 초반생 남자들 다 왜 연애 못하는지 알거같은 놈들이 90프로고 좀 괜찮으면 다 97~00년생들이었어요 -
작성자가지나물새 작성시간 26.06.11 한번 해보는건 괜찮을거 같아요 저는 이제 늙다리라 이런거 못해봤지만 기회 있었으면 한번 해보고 싶은데요 용기내기가 엄청 어려웠을테지만 ㅋ
-
작성자녹차빙수 작성시간 26.06.11 해보세요!!! 소개팅보다 더 편할거같아요 ㅋㅋㅋ
-
작성자기화 작성시간 26.06.11 해보세요 ㅋㅋ
제 지인은 로테이션소개팅으로 남친 만나서 곧 결혼해요 ㅋㅋ -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11 이거 말고 그냥 로테이션 소개팅을 먼저해보세요. 요즘 업체들 많은데 여긴 전시랑 같이 해서 비싼거 같은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