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평단가 다들 어떻게 되시나요~?? 작성자핫케핑핑|작성시간26.06.11|조회수845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부터 매수 고민하다 놓치고 놓쳤는데 지금이라도 들어갈까 너무 고민되네요다들 평단 어느정도 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idNight Blue | 작성시간 26.06.11 24층이요 ㅠㅠ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1 21731원이요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11 16725요 작성자찌징이 | 작성시간 26.06.11 19863이요 작성자핫케핑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소주담 쏠탑모임이네요 ㅋㅋ 저도 들어가야겠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