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회차(?)그게 39이구요
2만원으로 바꿨는데 걍 납입중지하는게 낫겠죠??
그럼 걍 자동이체 되던거를 해지하고 더 납부 안하면 되는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유 작성시간 26.06.11 줌심 여유 되시면 2만원씩이라도 달달이 채워놓으시면 좋아요 ~
저도 생각없이 매달 넣고 있었는데 디딤돌 대출 받을때 청약통장으로 우대금리 받았어요 ~
그럴줄 모르고 납입했었는데 나중에 활용할수 있는 상황이 생겨서 저는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
대신 우대금리 받고나서 계속 우대 받으려면 청약 통장 해지하지 않고 들고 있어야 해서 큰 금액 보다는 작은 금액 추천이요 !!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줌님 그냥 2만원씩 넣고 있어야겠네요 ㅎㅎ
-
작성자서로셜셜 작성시간 26.06.11 60회차까지는 채우는게 낫지않나요? 구매는 힘들어두 회차채워두면 임대도 들어갈때유리하구!!
-
답댓글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헉쓰 그럼 2만원으로 하면 회차 인정 안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