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드라마 참교육이요 남초 픽이죠?ㅋㅋㅋ

작성자글생학내려|작성시간26.06.11|조회수1,461 목록 댓글 25

웹툰 원작부터 남초픽이라면서요?
전 남초 픽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거든요..ㅋㅋㅋ
남초픽들은 보다보면 묘하게 불쾌한 지점이 있더라구요
그걸 느끼냐 못 느끼냐의 차이던데..저 드라마도 그럴거 같네요
애초에 네웹 원작이고 그림체부터가 어떤 감성인지 너무 잘 보여서 좀 꺼려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타오백 | 작성시간 26.06.11 펨코충들이 응원하는 드라마던데요ㅋㅋ 이것만으로도 뭐....
  • 작성자m.j.edwards | 작성시간 26.06.11 제 체감인기는 좋더라구요ㅠ 주변에 다들 봐요
  • 작성자계절 | 작성시간 26.06.11 여초에서 기안 웹툰도 문제되는 장면 모음으로 올라와도 댓글에 쉴드 치는 여자분들 많았잖아요 걍 문제의식 없으면 뭐가 문제인지 모르고 남자들 시선으로 보는 세상이 익숙해지다보니 동기화 되는 것도 어쩔 수 없겠더라고요
  • 작성자아니이게뭐람 | 작성시간 26.06.11 문제의식없으면 편하게 볼 수 있는 컨텐츠겠죠
    특히 여혐은 여자조차도 흐린눈 많이 하잖아요
    다른 장점을 내세우며 여성인권은 나중에 라는 식이라서 여혐이 주류가 되는거 아닌가 싶어요
    그 여성혐오가 있기에 소비하면 안되는 컨텐츠라고 평범하게 인식하는 사회가 되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생학내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공감이요 여자들조차 여혐을 뒷 순서로 미루면 누가 여성인권을 챙기겠어요 아 여혐해도 되나보다! 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